1.캐릭터소개
이름 | 속성 | 운명의길 | 주포지션 |
웰트 양 | 허수 | 공허 | 서포터 |
2.웰트 스킬
지정된 단일 적에게 웰트 공격력 n%만큼의 허수 속성 피해를 가한다 | |
중력 압박:일반공격 | 추천레벨:1 |
지정된 단일 적에게 웰트 공격력 n%만큼의 허수 속성 피해를 주고, 추가로 피해를 2회 가한다. 피해를 가할 때마다 임의의 단일 적에게 웰트 공격력 n%만큼의 허수 속성 피해를 준다. 공격이 명중하면 n%의 기본 확률로 피격된 적의 속도를 10% 감소시킨다. 지속 시간: 2턴 | |
허공 단열:전투스킬 | 추천레벨:8 |
모든 적에게 웰트 공격력 n%만큼의 허수 속성 피해를 주고 100%의 기본 확률로 피격된 적을 속박 상태에 빠트린다. 지속 시간: 1턴. 속박 상태에서 적의 행동 게이지가 n% 감소하고, 속도가 10% 감소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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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 블랙홀:필살기 | 추천레벨:8 |
감속 상태의 적을 공격 시 추가로 웰트 공격력 n%만큼의 허수 속성 추가 피해를 1회 준다 | |
시공 왜곡:특성 | 추천레벨:8 |
3.웰트 행적&비술
비술 사용 후 15초 동안 지속되는 특수 영역을 하나 만든다. 특수 영역 안에 있는 적은 이동 속도가 50% 감소한다. 특수 영역 안에 있는 적은 전투 진입 후 100%의 기본 확률로 속박 상태에 빠진다. 지속 시간: 1턴. 속박 상태의 적은 행동 게이지가 20% 감소하고, 속도가 10% 감소한다. 아군이 만든 영역 효과는 최대 1개만 존재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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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위 제한:비술 | - |
필살기 발동 시 100%의 기본 확률로 적이 받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지속 시간: 2턴 | |
징벌:행적1 | - |
필살기 발동 시 추가로 에너지를 10pt 회복한다 | |
심판:행적2 | - |
약점이 격파된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 |
판결:행적3 | - |
4.웰트 추천성흔
특성 발동 시 웰트가 에너지를 3pt 회복한다 | |
별의 응집:성흔2 | 웰트의 에너지회복에 큰 도움을 주는 성흔이다 |
전투 스킬 발동 시 피격된 적의 속도가 감소하는 기본 확률이 35% 증가한다 | |
정의의 이름으로:성흔4 | 전투스킬의 감속시키는효과의 아쉬운확률을 올려주는 좋은성흔이다 |
전투 스킬 발동 시 임의의 단일 적에게 추가로 1회 피해를 가한다 | |
찬란한 미래:성흔6 | 전투스킬의 기본타수가 4회로 올라가게 되어 에너지회복과 더불어 적의 강인도격파에도 큰 이점을 얻게된다 |
5.웰트 추천광추
1.계속 내리는 비 | 은랑에게도 좋긴 하지만 웰트에게 필요한 스탯도 다 들어가 있습니다. 웰트의 광추가 공%를 챙겨준다면 이 광추는 치명타 확률과 단일대상 피해 증가를 해줍니다. 단일 대상 상대론 좋지만, 다수를 타격한 웰트에게는 불특정 대상에게 들어가는 에테르 코드가 딜 안정성과는 좀 거리가 멀고, 치명타 세팅과 효과 명중을 동시에 노려야 해서 세팅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 |
2.세계의 이름으로 | 딜량과 효과 명중을 동시에 챙겨줍니다. 디버프 대상에게 추가 딜량을 넣기 때문에 웰트에게 무난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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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밤 인사와 잠든 얼굴 | 적이 가진 디버프 효과개수에 따라 가피증 옵션을 최대 3개를 얻을있다 풀재련,풀옵션 기준 72%라는 높은 가피증을 얻을수 있기때문에 4성광추중 제일추천하는 광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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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초보자 임무 시작 전 | 은랑 출시 당시 이벤트로 얻을 수 있었다. (더 이상 획득 불가) 효과 명중을 올리는 역할을 합니다. 에너지 회복도 달려 있어서 웰트의 사이클을 가속화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은랑이 전용 광추를 끼고 있다면 웰트에게 스타라이트 상점에서 스타라이트 600개를 소모하지 말고 이 광추를 끼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고점은 위 두 광추가 높으니 참고하세요 |
6.웰트 추천유물
들이삭과 동해하는 거너 4세트 |
상의:치명타/효과 명중 신발:속도/공격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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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은하 상사 2세트 |
차원구체:속성피해 연결매듭:에너지회복효율/공격력 |
스탯 우선도: 속도 > 효과 명중 > 효과 저항 > 체력 백분율 = 방어 백분율
7.웰트 추천조합
메인딜러 | 서포터(디버프) | 힐러 | 서포터(디버프 |
공격적인 조합입니다. 상대 약점이 허수나 빙결 중 하나밖에 없다면, 게파드를 채용시 은랑의 E가 양자 약점을 만들 확률이 50%로 떨어지며, 허수나 빙결 약점조차 없다면 33.3%로 확률이 매우 안 좋아지기 때문에 웰트를 게파드 대신에 넣어 양자 약점 창조를 쉽게 하려는 목적입니다. 또한, 속박과 감속으로 상대 딜로스를 유발시켜 탱커와는 다른 의미로 파티원 보호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보스를 상대할때 강점을 보여줍니다. (혹은 단일 보스 + 쫄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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